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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으로 ‘시민권익’더 강화한다

2019-08-14 시민소통기획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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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으로
‘시민권익’더 강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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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이 중심이 되고 주인이 되는 시정’
구현을 위한 광주시민권익위원회가
출범 1년을 맞았습니다!!

시민권익위원회는 시민들이 직접 정책에 참여하고
시민들의 불편을 현장에서 해결방안을 찾음으로써
시민들의 권익 증진 및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왔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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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년 동안
-광주도시철도 2호선 건설 공론화로 협치행정 성공모델 정립
-‘현장경청의 날’ 운영으로 시민불편 해결
-‘시민소통 현장간담회’ 통해 장기민원 해법모색
-온라인 민주주의 플랫폼 ‘바로소통 광주!’ 운영으로
시민이 참여하는 생활 민주주의 도입·실현 등

시민과 현장에서 소통하는
시민권익위의 토대와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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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을 잊다, 시민을 잇다, 미래가 있다!

앞으로도 시민권익위원회는
열린 소통창구로서, 시민봉사 기구로서!
시민들의 일상생활 불편사항 해소와
현장중심의 시민소통 시스템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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