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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편리하고 더 안전하게 광주광역시청사의 확 달라진 출입시스템

작성자 : 시민소통기획관실작성일 : 2019-11-15 15:084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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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편리하고 더 안전하게
광주광역시청사의 확 달라진 출입시스템
시범운영 2019. 11. 15.~12. 31.
시행일 2020. 1. 1. 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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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광역시가 도입한 출입시스템은
서울 등 광역지자체 및 선진국에서 편리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미 시행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1.시민은 담당부서를 찾아 헤매지 않고
한곳에서 원스톱으로 민원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2.직원은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직원의 업무효율 증가로 민원처리 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1층 민원실·시민홀, 2층 무등홀, 3층 대회의실, 의회 등은 청사의 주인은 시민으로써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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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방문이라면?
- 1층 안내데스크에 방문목적을 확인
- 방문 희망 시 신분증 교환
- 출입증 발급 받은 후 게이트 통과
- 방문 후 출입증 반납 및 신분증 회수

민원 방문이라면?
- 1층 안내데스크에 방문목적을 확인
- 시민접견실 이용 희망 시 관계부서 협의 후 면담
시민대화방이 있어 실과를 찾아가지 않아도 편하게 민원 상담을 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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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달라진 출입시스템으로
더 편리하고 신속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    담당자 : 박영신   |    전화번호 : 613-6223
  •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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