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버스 서비스 모니터

시내버스 서비스 모니터
[시내버스 서비스 모니터] 란?
무보수 봉사직으로 시내버스의 친절, 안전운행 등에 대해 상시 점검하여 개선사항을 제보ㆍ건의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점검사항
시내버스 운전원 친절 서비스 점검표에 의해 정해진 노선 점검
운전원 친절도(승객을 대하는 태도)
안전운행 사항(급출발, 급정지 등 운전태도)
운행실태(승차거부 등 정류장 질서)
친절운전자 추천(구체적 선행 내용 기재)
기타 서비스 개선사항 등
제출방법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시내버스 서비스 모니터] 게시판 모니터 로그인 후 첨부파일 작성 제출
시내버스 운전원 친절 서비스 점검표 다운 받기
2020 시내버스 서비스 모니터 교육자료 다운 받기
점검시 유의사항
점검시 지적사항은 운전자 불이익 처분대상으로 6하 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작성
점검표는 월 4건 이상 점검 제출시 익월말 정액 실비지급(당월 점검사항에 한함)
노선, 회사, 이용시간, (출발 → 하차) 장소, 차량번호 등 정확히 기재
점검(탑승) 시각은 24시간제로 표기 (예: 19:40분)
작성 후 기재내용이 올바르게 표기되었는지 확인후 제출하세요!!
[시내버스 서비스 모니터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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