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열기

바로응답 안내

인터넷 및 스마트폰으로 신청하신 모든 민원을 업무분야와 상관없이 접수하여 가장 빠른 방법으로 처리 후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민원제안 처리절차
  • 신청(시민) → 즉시답변 또는 처리부서 지정 → 담당자 처리(처리부서) → 처리결과 알림
  • 담당 부서 : 광주광역시 혁신소통기획관 / 전화번호 : 062)120
운영시간 및 부서
  • 평일 9시~ 18시에 신청한 모든 민원과 제안은 당일 접수
자료관리 담당자
담당부서 :
혁신소통기획관
연락처 :
062-120
최종수정일 :
2020-11-06 14:27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