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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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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포

공무원의 서비스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불만족사항을 신고하시면 사실확인을 거쳐 정중한 사과와 함께 시정하겠습니다.

  • 불친절하거나 민원안내가 미흡한 경우
  • 민원사무처리가 잘못되었거나 지연된 경우
  • 기타 행정서비스헌장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

공무원의 잘못된 민원처리로 고객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보상하겠습니다.

사무착오로 2회이상 방문하신 경우
광주광역시 거주자 : 10,000원
전라남/북도 거주자 : 20,000원
그 외 지역 거주자 : 30,000원
처리기일을 정당한 사유없이 지체한 경우
창구즉결민원(3시간이내) : 1시간지체 5,000원, 1시간초과마다 5,000원추가
유기한민원(단축처리기간) : 1일지체 20,000원, 1일초과마다 10,000원추가
자료관리 담당자
담당부서 :
소방행정과
담당자 :
김준하
연락처 :
613-8024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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