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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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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순간, 소방이 함께합니다.

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
고객 참여를 통한 서비스 개선
  • 민원실에 「민원응대카드함」을 비치하여 민원인으로부터 친절도를 직접 평가받겠습니다.
  • 소방행정에 대해 궁금하거나 바라는 사항, 개선의견 등을 주시면 해당부서에서 검토하고 그 결과를 3일 이내에 알려드리겠으며, 우수제안에 대해서는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소방관서의 불편/부당한 부조리신고를 신고하여 주시면 신속/공정하게 조사한 후 그 결과를 5일 이내에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공무원의 잘못된 민원처리로 고객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보상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접수/처리 창구
서비스별(소방공무원불친절 및 부조리 신고, 민원안내 및 접수처리 등), 접수부서, 전화번호, FAX로 나누어 안내해주는 표입니다.
서비스별 접수부서 전화번호 FAX
소방공무원불친절 및 부조리 신고 소방안전본부(소방행정과) 062)613-8030 062)613-8019
민원안내 및 접수처리 등 소방안전본부(대응구조과) 062)613-8100 062)613-8119
소방학교 062)613-8900 062)613-8919
동부소방서 062)613-8400 062)613-8419
서부소방서 062)613-8500 062)613-8519
남부소방서 062)613-8600 062)613-8619
북부소방서 062)613-8700 062)613-8719
광산소방서 062)613-8825 062)613-8809
자료관리 담당자
담당부서 :
소방행정과
담당자 :
김준하
연락처 :
613-8024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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