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

모바일메뉴 열기

서브비주얼영역

필요한순간, 소방이 함께합니다.

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및 시정조치
  •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와 서비스 이행기준 달성도 평가를 연 1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 조사 또는 평가 후 1개월이내에 그 결과를 인터넷 홈페이지와 언론에 공표하겠습니다.
  • 조사 및 평가 결과 나타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고,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릴 수 있도록 보완하겠습니다.
자료관리 담당자
담당부서 :
소방행정과
담당자 :
김준하
연락처 :
613-8024
최종수정일 :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