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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신고센터

광주광역시는 전자상담민원, 시민행복제안 등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민원·제안접수를 하나의 창구로
통합,관리하는 민원통합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광주통합민원 바로응답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로응답은
시민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접수한 민원·제안에 대해 바로 처리하여 대답한다 라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바로응답바로가기

광주소방안전본부에서는 깨끗하고 투명한 소방행정을 통하여 더욱 신뢰받는 봉사 소방상의 구현과 소방공직사회의 청렴성, 신뢰성을 회복하고자 클린센터를 운영하고있습니다.
귀하의 신분과 비밀은 보장되며 신고된 내용을 조사하여 즉시 시정 조치 하겠습니다.
안전감찰팀 : Tel : 062) 613-8031

신고대상

  • 소방업무와 관련하여 선물, 금품, 향응 제공 등의 부당행위
  • 소방공무원이 본의 아니게 선물, 금품을 수수하였을 경우
  • 각종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친절, 부당한 업무처리(기준, 절차) 등

신고자

  • 소방업무 관련 민원인 등
  • 광주광역시 소방공무원
    ※ 특정인의 명예훼손, 비방성 신고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소방안전본부 소방행정과   |    담당자 : 홍종석   |    전화번호 : 613-8024
  •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