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비주얼영역

신속하고 안전한 교통네트워크

광주광역시 교통

시내버스 서비스 모니터

[시내버스 서비스 모니터] 란?
  • 무보수 봉사직으로 시내버스의 친절, 안전운행 등에 대해 상시 점검하여 개선사항을 제보ㆍ건의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점검사항
  • 시내버스 운전원 친절 서비스 점검표에 의해 정해진 노선 점검
    • 운전원 친절도(승객을 대하는 태도)
    • 안전운행 사항(급출발, 급정지 등 운전태도)
    • 운행실태(승차거부 등 정류장 질서)
    • 친절운전자 추천(구체적 선행 내용 기재)
    • 기타 서비스 개선사항 등
제출방법
점검시 유의사항
  • 점검시 지적사항은 운전자 불이익 처분대상으로 6하 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작성
  • 점검표는 월 4건 이상 점검 제출시 익월말 정액 실비지급(당월 점검사항에 한함)
  • 노선, 회사, 이용시간, (출발 → 하차) 장소, 차량번호 등 정확히 기재
  • 점검(탑승) 시각은 24시간제로 표기 (예: 19:40분)
  • 작성 후 기재내용이 올바르게 표기되었는지 확인후 제출하세요!!
시내버스 서비스 모니터 로그인
자료관리 담당자
담당부서 :
대중교통과
담당자 :
김수미
연락처 :
613-4515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